iZ가전하는 강원 뉴스/iZ 축제 행사(여행)

로드FC 015 대회 원주시 개최!

엔사이드 기자 블로그 2014. 5. 27. 12:18

- 서두원 VS 요아킴 한센 등 화려한 대진과 밴텀급 한일전, 박현우와 김재훈이 벌이는 ‘주먹이 운다’ 스페셜 매치 등 흥미가득 -

[정치닷컴/김지성기자] 오는 5월31일 로드FC 열다섯 번째 넘버시리즈가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최고 종합격투기 대회인 로드FC는, 특히 지난 2월 열린 열네 번째 넘버시리즈에서 개그맨 윤형빈의 MMA 데뷔전이 화제가 되며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하고, VOD 조회 수가 100만 건을 넘어서는 등 최고의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원주에서 1년여 만에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국내 및 일본, 노르웨이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참가하여 기량을 펼친다.

대한민국 대표 파이터이자 로드FC의 간판스타 서두원과 세계적인 파이터 요아킴 한센이 맞붙는 메인매치를 비롯하여, 대한민국 종합격투기의 차세대 주역 김수철과 일본의 강자 타무리 이세이가 펼치는 밴텀급 한일전, 박현우와 김재훈이 벌이는 ‘주먹이 운다’ 스페셜 매치 등 흥미로운 대진이 가득하다.

로드FC 15 대진[페더급매치로 서두원 vs 요아킴 한센/[헤비급매치] 박현우 vs 김재훈/[미들급매치] 박정교 vs 미노와맨/[미들급매치] 손혜석 vs 후쿠다 리키/[밴텀급매치] 김수철 vs 타무라 이세이 우승 경합을 펼친다.

대회는 오후 6시 신인들을 위한 YOUNG GUNS 경기와, 8시 ROAD FC 경기로 나누어 펼쳐지며, 입장권은 ㈜로드(033-766-766) 및 인터넷 예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회 관계자는 여름의 길목에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이번 대회에, 선수들이 많은 관중 속 멋진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원주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국지역 상세뉴스 정치종합 일간지 - infojc@naver.com

 

출처 http://jeongchi.co.kr/web/news/view.php?idx=3363&sc_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