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사회 이슈 공유방

(세월호)“해경,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 내지 말라 압박”(4.28 PD저널)에 대해

엔사이드 기자 블로그 2014. 4. 28. 21:22

 

 

[정치닷컴/강원지국]

“해경,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 내지 말라 압박”(4.28 PD저널)에 대해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는 “여러 언론에서 편집 가능성을 제기한 것에 해경청이 해명을 하지 않았다”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해경청은 모 방송사의 ‘진도 VTS 교신, 150초 삭제 의혹(4.25)’ 보도 이후, 동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는 해명자료를 배포(4.25)한 바 있어, 해경청이 해명을 하지 않았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밝히며 해경청은 잘못된 사실에 근거하여 재방하고자 하는 SBS에 정당한 요청을 한 것이지 압박을 한 것이 아니라고 해명 했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에 관련 해양경찰청이 재방하지말라 압박한것에 논란이 일고있다.

 

[전국지역 상세뉴스 정치종합 일간지 - infojc@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