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가전하는 강원 뉴스/iZ 축제 행사(여행)

뜨거운 여름 인제군은 축제, 체험행사 풍성

엔사이드 기자 블로그 2015. 7. 26. 08:55

 

바퀴축제, 캠핑페스티벌, 소양호 둘레길 걷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인제군에서는 청정 자연을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와 체험행사들이 펼쳐진다.

 

재미가 데굴데굴, 동그란 바퀴로 즐기는 재미있는 바퀴축제가 31일부터 다음날 2일까지 인제잔디구장 일대에서 열린다.

 

바퀴축제는 31일 불꽃놀이, 모터스포츠인 축하공연, 작은 음악회를 시작으로 평소 접하기 힘든 자동차 드리프트 및 바이크쇼 등의 이벤트행사와 짜릿한 스피드를 선보이는 각종 경주행사, 슈퍼카, 바이크, 오픈카 등의 전시행사, 타이어굴리기, 굴렁쇠 굴리기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행사장내에 마련돼 있는 인제 농‧특산물 판매특별전에서는 청정자연에서 재배된 신선한 인제 5대명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축제기간동안 청정자연이 숨쉬고 있는 인제냐르샤파크 일원에서는‘트레킹&캠핑 페스티발’이 열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먼저 캠핑요리경연대회가 열려 캠핑요리에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며 행사장 내에 숨겨진 깜짝 추억의 보물찾기 행사와, 인제군을 찾은 관광객들의 건강과 염원․소원 등이 담긴 풍등 띄우기 및 캠프파이어 행사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소양강의 수려함과 시원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소양강 둘레길 3코스 준공을 기념해 오는 8월 1일‘소양강 둘레길 3코스 개장기념 걷기행사’를 개최한다.

 

이 기간에 인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의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축제와 체험행사의 물결로 인제군의 여름이 시원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믿고보는 뉴스 엔사이드& 이경인기자

 

<저작권자Ⓝ '엔사이드ATN뉴스'gw@atn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로가기 http://reporternside.com/web/atn_news/news_01_view.php?idx=9326&sc_code=01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