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m포토/(순간포착)일반,사회,풍경

(1m 포토) 아이공 ~ 이게 뭔 난리래..

엔사이드 기자 블로그 2015. 6. 17. 10:23

 

 

 

동해근로복지공단어린이집 지상2층 피난구 신발장에서 화재가 발생, 비상벨, 연기발생기 가동을 통해 실재 화재현장과 같은 상황을 조성 훈련 -

 

 

 

                                (위험한 사고에 대비한 훈련이지만 어린 유치원생들은 당황하지않고 질서 정연하게 대피 훈련에 임하고있다)
 

 

 

 

 

동해소방서(서장 주항중)는 지난 15(월) 오전 11시 천곡동 소재 동해근로복지공단어린이집에서 원생 70명 및 교사 5명이 참여한 가운데 몸으로 직접 체험을 통해 배우는 긴급대피훈련 컨설팅을 운영했다.

 

 

 

 

긴급대피훈련은 어린이들에게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고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을 통하여 사고대응능력을 몸으로 익혀 화재발생시 반사적으로 대응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어린이집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날 동해근로복지공단어린이집 지상2층 피난구 신발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가 상하여 비상벨, 연기발생기 가동을 통해 실재 화재현장과 같은 상황을 조성하여 실전 과 같은 긴급대피훈련을 실시했다.

 

 

한편 동해소방서는 어린이집 피난능력 함양을 위해 유선 또는 동해소방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받아 영․유아 보육시설 대상 긴급대피훈련 컨설팅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엔사이드/김지성 기자 gw@atnnews.co.kr

 

<저작권자Ⓝ '엔사이드ATN뉴스'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reporternside.com/web/atn_news/news_01_view.php?idx=7970&sc_code=01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