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가전하는 강원 뉴스/공감(이단체,이사람)

강릉원주대 학생 대동제 수익금 발전기금으로 기부

엔사이드 기자 블로그 2015. 5. 28. 21:43

 

 

학생 홍보대사,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서포터즈 학생/ 캐릭터 소품 만들기, 중고 마켓 운영 수익금 70만원 기부

강릉원주대학교(총장 전방욱) 학생들이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열린 대동제 수익금을 대학발전기금으로 기부했다.

강릉원주대학교 학생 홍보대사는 대동제 기간 대학 인재상인 <사력을 다하는 리더> 캐릭터 사총사로 티셔츠와 에코백 만들기 부스를 운영해 40만원을 모아 캐릭터 이름으로 기부했다.

 

 

홍보대사 조유미 (관광경영학과 4학년) 학생은“우리 대학 캐릭터를 학생들에게 알리고,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였다. 캐릭터로 나만의 소품 만들기에 참여해준 사람들 덕분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강릉원주대학교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학생 5명은 대동제를 즐기면서 의미 있는 일을 해보고 싶어 뜻을 모았다. 관심 있는 사람들을 수소문해 미리 중고 물품을 기부받아 대동제 기간 필요한 사람에게 판매하는 중고마켓과 직접 담은 상그리아 음료를 판매해 30만원을 기부했다.

강릉원주대학교 전방욱 총장은 대동제의 의미를 살려 그보다 더 큰 아름다운 뜻을 대학 발전에 보태 준 학생들의 마음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엔사이드/김지성기자 gw@atnnews.co.kr

 

<저작권자Ⓝ '엔사이드ATN뉴스'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reporternside.com/web/atn_news/news_01_view.php?idx=7301&sc_code=01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