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가전하는 강원 뉴스/강원도 일반(사회)

미군장병, 인제의 모험레포츠 즐기며 힐링

엔사이드 기자 블로그 2014. 5. 15. 22:29

[정치닷컴/강원도]  인제군을 찾은 미군장병들이 용대리 매바위를 오르는 아이언웨이의 매력에 푹 빠졌다.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미군장병 인제군 레포츠체험 프로그램은 올해 4월 (주)아름다운인제관광(대표 윤영희)이 용산미군기지와의 계약을 통해 마련됐으며. 앞으로 1년 동안 주 2회 이상 인제군의 레포츠를 체험하게 된다.

 

14일에는 미군장병 18명이 아이언웨이, 짚트랙 등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올해 4월부터 레포츠를 체험한 미군장병은 총 500여명으로 짚트랙, ATV, 번지점프, 아이언웨이, 래프팅 등의 체험을 마쳤으며, 연말까지 8,000여명 이상이 레포츠를 즐길 것으로 보고 있다.

 

               사진설명 : 아이언웨이를 즐기는 미군장병

 

 

행사를 주관하는 (주)아름다운인제관광 추교권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미군장병 레포츠 체험을 통해 인제군의 모험레포츠를 해외로까지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를 이어갔다.”며, “장병들에게 인제에 대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에 인제군의 모험레포츠를 즐긴 미군장병은 총 8,000여명이다.

[전국지역 상세뉴스 정치종합 일간지 - infojc@naver.com

출처 http://jeongchi.co.kr/web/news/view.php?idx=2942&sc_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