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가전하는 강원 뉴스/iZ 축제 행사(여행)

동해천곡동굴에 귀신이 살아 ~

엔사이드 기자 블로그 2015. 7. 7. 22:43

 

‘천곡동굴 야간 공포체험’을 운영해 피서객들의 여름철 무더위 해소와 흥겨움 -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천곡동굴은 동해안 피서지를 찾아 온 타 지역 관광객을 위하여 망상 해수욕장 개장일에 추어 7월 10일~ 7월 24일 오후 6시~ 8시 까지 매일 2시간 여름 성수기 야간 연장 운영을 한다.

 

또한 타 동굴과의 차별화된 운영을 위하여 오는 7월 25일부터 8월23일 오후 6시 30분~ 9시 30분 까지 야간 동굴 공포체험을 운영한다.

 

 

피서객들에게 차별화된 볼거리 제공을 위해 한시적으로 시작지난해부터 본격화해오고 있는‘천곡동굴 야간 공포체험’이 입소 타면서 여름철 무더위를 식히려는 피서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해시설관리공단은 올 여름에도 ‘천곡동굴 야간 공포체험’을 운영해 피서객들의 여름철 무더위 해소와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작년과 달라지는 점은 관람객 준수사항“세부 매뉴얼화”, 위험 안내표지판 설치 및 조별(6명 이내) 렌턴 전·후 2명 지급을 하는 등 관람객 안전사고 예방은 물론 이색적 공포 분위기 체험 등을 위하여 동굴 포토죤 설치 운영 및 다양한 가면, 소품 착용 등 운영 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야간 동굴 공포체험이란 동굴내부의 조명을 모두 소등한 채 6명 이내단위로 전·후미 두사람에게만 개인용 렌턴을 안전모에 부착 하여 동굴내부를 관람하는 중 음향효과를 이용하여 천둥소리와 옛날문 여는 소리 등 다양한 효과음을 통해 공포를 느끼는 순간, 귀신등장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공포 체험 프로그램이다.

 

 

체험을 희망하는 관람객은 전화예약(539-3630) 또는 당일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요금은 성인 8천원, 청소년 5천원, 어린이 3천원 이다.

 

 

믿고보는 뉴스 엔사이드& 김지성기자

 

<저작권자Ⓝ '엔사이드ATN뉴스'gw@atn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reporternside.com/web/atn_news/news_01_view.php?idx=8716&sc_code=01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