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척시, 2017 농업리더 교육 및 한마음대회 개최

엔사이드 기자 블로그 2017. 9. 19. 22:11
삼척지역 농업인들의 자긍심 고취 및 농업‧농촌리더 양성과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2017 삼척시 농업리더 교육 및 한마음대회'가 오는 9월 21일(목) 오전 9시 30분부터 근덕면 상맹방리 씨스포빌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삼척시농업인단체협의회(대표 민만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농업인 및 내외빈 등 400여명이 참가하며, 주요 행사내용은 개회식으로 내빈소개, 개회 및 국민의례, 표창장 수여(삼척시장상 13명), 인사말(대회사, 격려사, 축사)에 이어 오찬이 실시되고, 초빙강사의 전문교양 강좌와 단결마당으로 회원 정보교류 및 단체별 모임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개회식 전후로 2회에 걸쳐 전문강사를 초빙한 교양강좌를 운영할 예정으로, 앞서 식전에 '변화와 혁신의 시대, 농식품 혁신전략과 농업인의 대응' 이라는 주제로 (사)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정책연구소의 강정현 정책연구실장이 강의하며, 식후에는 SKT 교육실장 및 충청대학 외래교수를 역임, 현 2M커뮤니케이션 소속 최윤희 대표를 초청하여 '소통의 리더십을 통한 조직화' 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농업인의 상호교류 활성화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농업인 교양강좌를 통해 지식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